lecture12
lecture11
오큘러스 리프트, 그리고 가상 현실 혁명
lecture10
Searching Algorithms
Review of Searching Algorithms
Type | Ordering | Optimal? | Complete? | Efficient? | |
Depth First | Uninformed | LIFO | No | No | If lucky |
Breadth First | Uninformed | FIFO | If step costs are identical | Yes | No |
Uniform Cost | Uninformed | g(n) | If step cost>0 | If step cost>0 | No |
Greedy | Informed | h(n) | No | No | Usually |
A* | Informed | g(n)+h(n) | If heuristic is admissible | Yes | Yes |
A* Pathfinding
A* Algorithm Tutorial
http://www.policyalmanac.org/games/aStarTutorial.htm
Two-Tiered A* Pathfinding
http://www.policyalmanac.org/games/twoTiered.htm
lecture9
Group Project 4
Game Production Design (305900)
– UI Design Document
Fall 2013
Kyoung Shin Park
November 18, 2013
“Large Multi-Touch Display Game” UI 디자인을 작성하여 11월 25일 발표한다. (전체 10점)
팀별로 작성해오시오.
1. 다음 강의을 보고 1장에 요약해라. (개별숙제)
게임 디자인의 심리학 (Psychology of Game Design – Everything you know is wrong)
http://www.youtube.com/watch?v=bY7aRJE-oOY
2. 이 강의의 내용을 반영하여, 숙제3 (“Large Multi-Touch Display Game”)에서 작성한 게임 시나리오를 HCI적인 관점에서 UI 디자인을 향상시켜서 다시 게임 시나리오를 재작성하라. (2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