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Transformation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 (10, 0, 0); // 현재 transform 컴포넌트의 position 값을 위치 (10, 0, 0)로 이동한다

transform.localPosition = new Vector3 (10, 0, 0); // 부모 position의 상대적인 위치로 (10, 0, 0) 이동한다

transform.Translate (10, 0, 0); // 현재 position에서 (10, 0, 0) 만큼 이동한다.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 (new Vector3 (10, 0, 0)); // 현재 transform 컴포넌트의 rotation 값을 오일러각 (10, 0, 0) 로 회전한다.

transform.Rotate (10, 0, 0); // 현재 rotation에서 (10, 0, 0)만큼 회전한다.

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 (10, 10, 10); // transform 컴포넌트의 scale 값을 (10, 10, 10) 으로 크기변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