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 Project Final Presentation (6/18)
-최종 발표 데모에서 재미요소 (내용의 전개 등), 시각적 사실감 (realistic graphics, physics, character, complexity, background effects), 동적 요소 (animation, movement, user interface), 기타 (online help, configuration, usability) 등을 평가의 기초로 삼는다.
– 최종 보고서는 게임 소개, 게임플레이 방법,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명 (다이어 그램과 그림을 포함시킬 것), 스케치, 디자인에 사용된 이미지, 게임 개발을 진행하면서 만들어진 다양한 버전, 플레이하는 게임 장면 사진을 포함하여 약 30개 정도의 그림, 기술적 문서 (메인 루프, NPC, FSM, 자료 구조, 구현된 그래픽 효과에 대한 설명과 그림, 기본적인 인공지능 알고리즘 설명, 네트워크 게임 경우 사용된 네트워크 메시지 다이어그림 및 설명, 게임 사운드 효과와 만들어진 방법), 게임 테스트 및 사용자 평가 내용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