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 pArray = new Person[3];
// 만약 Person 객체를 하나만 생성한 후 for문에서 공유해 사용할 경우
// 마지막으로 입력된 데이터로 모든 데이터값이 치환됨
Person p = new Person();
for (int i = 0; i < 3; i++) {
// 만약 Person 객체를 하나만 생성한 후 for문에서 공유해 사용할 경우
// 마지막으로 입력된 데이터로 모든 데이터값이 치환됨
Person p = new Person();
for (int i = 0; i < 3; i++) {
p.Name = Console.ReadLine(); // 입력정보
p.age = int.Parse(Console.ReadLine()); // 입력정보
pArray[i] = p; // 리스트에 들어간 모든 원소는 동일한 p
p.age = int.Parse(Console.ReadLine()); // 입력정보
pArray[i] = p; // 리스트에 들어간 모든 원소는 동일한 p
}
Person[] pArray2 = new Person[3];
// 아래와 같이 for문 안에 Person p = new Person()와같이
// 새로운 객체를 생성해야 각자 다르게 입력된 정보가 들어가게 됨
for (int i = 0; i < 3; i++) {
Person p2 = new Person();
p2.Name = Console.ReadLine(); // 입력정보
p2.age = int.Parse(Console.ReadLine()); // 입력정보
pArray2[i] = p2; // 이때 p는 새로운 Person객체
}
Person2[] pArray3 = new Person2[3];
// 만약 Person2 객체의 name과 age는 static으로 사용할 경우
// static은 공유하는 것이므로, 마지막으로 입력된 데이터로 모든 데이터값이 치환됨
for (int i = 0; i < 3; i++) {
Person2 p3 = new Person2();
Person2.Name = Console.ReadLine();
Person2.Age = int.Parse(Console.ReadLine());
pArray3[i] = p3; // // p3 객체의 name과 age는 static이므로 모두 공유하기때문에, 배열의 모든 원소는 마지막에 들어간 정보로 셋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