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ure-alphablending 예제

texture-alphablending 예제

-이 예제를 실행시키려면, COIN3D의 simage library dll인 simage1.dll이 실행 디렉토리에 있어야한다.
1089089625.zip
-이 예제는 COIN3D의 simage library를 사용하여 3개의 texture를 loading한다. 그리고 loading한 texture를 본인이 직접만든 폴리곤 또는 glut/glu 물체에 입힌다.
-3개의 이미지중 tree.tga는 알파값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예제에서 alpha blending을 보여주고 있다.

1356364828.zip


COIN3D simage library (http://www.coin3d.org/lib/simage)
-COIN3D simage가 제공하는 이미지 포멧은 JPEG, PNG, GIF, TIFF, RGB, PIC, TGA, EPS
-COIN3D의 simage library를 사용하려면, 프로젝트에 additional library and include directory를 추가해야한다.


[#M_ more.. | less.. |
simage include와 library 추가

Project->Properties(ALT+F7)->Configuration Properties->C/C++->General에
Additional Include Directories에 .\simage를 넣는다.

Project->Properties(ALT+F7)->Configuration Properties->C/C++->Preprocessor에 Preprocessor Definitions에 ;SIMAGE_DLL를 추가한다.

Project->Properties(ALT+F7)->Configuration Properties->Linker->General에
Additional Library Directories에 .\simage를 넣는다.

Project->Properties(ALT+F7)->Configuration Properties->Linker->Input에
Additional Dependencies에 simage1.lib을 추가한다.

 _M#]

숙제3

실습3 –  Lighting, camera, texture mapping, alpha blending

제출 방법: 2007년 6월 1일(금) 밤10시까지


(e-learning 강의실에 실행파일과 소스코드와 리포트를 전부 “학번1이름1_학번2이름2_숙제3.zip”으로 묶어서 제출하도록 합니다. 또한, 소스코트 폴더에 .cpp만 담지 말고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만든 프로젝트 폴더를 담기 바랍니다.)

실습3은 실습2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놓은 상태에서 추가 작업을 합니다.


1074916647.hwp

Just another Kyoung Shin Park’s Lectures Sites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