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3

실습3 –  Lighting, camera, texture mapping, alpha blending

제출 방법: 2007년 6월 1일(금) 밤10시까지


(e-learning 강의실에 실행파일과 소스코드와 리포트를 전부 “학번1이름1_학번2이름2_숙제3.zip”으로 묶어서 제출하도록 합니다. 또한, 소스코트 폴더에 .cpp만 담지 말고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만든 프로젝트 폴더를 담기 바랍니다.)

실습3은 실습2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놓은 상태에서 추가 작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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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제2

실습2 – 3D Hierarchical objects & transformation 프로그래밍

제출 방법: 2007년 5월 2일(수) 밤10시까지


(e-learning 강의실에 실행파일과 소스코드와 리포트를 전부 “학번1이름1_학번2이름2_숙제2.zip”으로 묶어서 제출하도록 합니다. 또한, 소스코트 폴더에 .cpp만 담지 말고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만든 프로젝트 폴더를 담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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