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camera

town – LEFT/RIGHT/UP/DOWN – x축/z축으로 카메라의 위치를 움직임

uptown – LEFT/RIGHT/UP/DOWN – y축/x축으로 물체를 회전시킴
              LEFT MOUSEBUTTON MOTION – x축과 y축으로 물체를 회전시킴
              MIDDLE MOUSEBUTTON MOTION – x축과 y축으로 물체를 이동시킴
              RIGHT MOUSEBUTTON MOTION – x축과 z축으로 물체를 이동시킴

camera class를 사용하여 x/y/x축 카메라의 위치이동과 x/y/x축 카메라의 방향이동
               F1&F2 – x축 카메라 위치이동
               F3&F4 – y축 카메라 위치이동
               F5&F6 –  z축 카메라 위치이동
               F7&F8 – x축 카메라 방향이동 (PITCH)
               F9&F10 – y축 카메라 방향이동 (YAW)
               HOME&END –  z축 카메라 방향이동 (ROLL)
http://dis.dankook.ac.kr/lectures/cg08/entry/camera-move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