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A 4.0 + Kinect SDK 1.7

Kinect for Windows SDK Quickstarts
http://channel9.msdn.com/Series/KinectSDKQuickstarts

Kinect .NET SDK를 사용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만족해야한다.
    – OS: Windows 7, 8, or Embedded Standard 7
    – HW: 듀얼코어, 2.66 GHz 이상, 2GB RAM 컴퓨터,
              MS DirectX 9.0c를 지원하는 그래픽카드, 키넥트 센서
    – SW: MS Visual Studio 2010, MS .NET Framework 4.0, Kinect for Windows SDK

1. Set up Kinect for Windows SDK
     http://www.microsoft.com/en-us/kinectforwindows/develop/developer-downloads.aspx
   – “DOWNLOAD LATEST SDK” the latest Kinect for Windows SDK (March 18, 2013) 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한다.
   – “DOWNLOAD TOOLKIT” 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한다.
   – 키넥트 센서를 연결하면 장치로 인식되며, Device Manager (장치관리자)에서 확인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Setting Up Your Development Environment
   – Kinect for Windows SDK v.1.7 (March 18, 2013) 설치
   – Visual Studio 2010 설치
   – MS DirectX 9.0c SDK (June 2010) 설치
   – XNA 4.0 설치

3. Setting up a new VS2010 Project
   – File -> New Project -> Visual C# -> XNA Game Studio 4.0 -> Windows Game 선택하고
     프로젝트를 시작
   – C# 프로젝트의 Reference에 Microsoft.Kinect를 추가사용자 삽입 이미지

4. C# 프로젝트 소스코드에 Kinect 클래스  namespace를 추가
   


using Microsoft.Kinect;




5. KinectColor 프로그램을  실행 (RGB camera 테스트)3272442164.zip



6. KinectColor 프로그램을 실행 (RGB/Depth/Skeleton 테스트)

8977076765.zip


7. KinectSkeletonTracking 프로그램을  실행 (왼손&오른손 트래킹 테스트)1504846382.zi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