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A 4.0 + Kinect SDK 1.7

Kinect for Windows SDK Quickstarts
http://channel9.msdn.com/Series/KinectSDKQuickstarts

Kinect .NET SDK를 사용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만족해야한다.
– OS: Windows 7, 8, or Embedded Standard 7
– HW: 듀얼코어, 2.66 GHz 이상, 2GB RAM 컴퓨터,
MS DirectX 9.0c를 지원하는 그래픽카드, 키넥트 센서
– SW: MS Visual Studio 2010, MS .NET Framework 4.0, Kinect for Windows SDK

1. Set up Kinect for Windows SDK
http://www.microsoft.com/en-us/kinectforwindows/develop/developer-downloads.aspx
– “DOWNLOAD LATEST SDK” the latest Kinect for Windows SDK (March 18, 2013) 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한다.
– “DOWNLOAD TOOLKIT” 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한다.
– 키넥트 센서를 연결하면 장치로 인식되며, Device Manager (장치관리자)에서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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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etting Up Your Development Environment
– Kinect for Windows SDK v.1.7 (March 18, 2013) 설치
– Visual Studio 2010 설치
– MS DirectX 9.0c SDK (June 2010) 설치
– XNA 4.0 설치

3. Setting up a new VS2010 Project
– File -> New Project -> Visual C# -> XNA Game Studio 4.0 -> Windows Game 선택하고
프로젝트를 시작
– C# 프로젝트의 Reference에 Microsoft.Kinect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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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C# 프로젝트 소스코드에 Kinect 클래스 namespace를 추가

using Microsoft.Kinect;




5. KinectColor 프로그램을 실행 (RGB camera 테스트)




6. KinectColor 프로그램을 실행 (RGB/Depth/Skeleton 테스트)




7. KinectSkeletonTracking 프로그램을 실행 (왼손&오른손 트래킹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