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8

여러 개의 3차원 객체 (3D objects) 모델을 전체 장면 World에 배치시키고 움직임을 넣어본다.
moglclass17 (반드시 OpenAL 설치 요망 http://dis.dankook.ac.kr/lectures/cg17/2017/11/20/openal-getting-started/)를 사용한다.
-본인이 제작한 계층적 변환 구조(Hierarchical transformation)를 가진 3차원 객체(e.g. your name)에 텍스쳐를 넣어준다.
-전체 장면을 꾸며주기 위하여, 주변에 2개 이상의 3차원 모델을 추가로 그려준다.

-animated texture (i.e., flipbook animation)을 추가로 그려준다.
-사운드 클래스 (OpenAL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배경음악과 이벤트 사운드를 추가한다.
-위의 코드로 하나의 완성된 장면을 구성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실행 화면과 코드를 첨부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