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 assignment 1

Game Production Design (470420-1)
–  Game Modification
Fall 2012
2012년 9월 18일

Group term project assignment – Game Modification

이 그룹 프로젝트의 목표는 타일드 디스플레이 게임 설계를 위한 기존의 게임을 수정(modify)해본다. 그리고 이를 통해서 게임 “자산” 또는 기술 개발, 게임 규칙을 설계하는 과정을 이해한다.

이 과제로 수정한 게임은 게임으로써 완벽해야 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새롭고 매력적인 게임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전념해야 한다.

먼저, 이 수정된 게임은 타일드 디스플레이 인터랙션 조사(survey)에서 찾은 게임 또는 기존의 게임에서 타일드 디스플레이에서 실행되면 좋을만한 것으로 수정되어야 한다.

2012년 9월 25일 수업시간에 수정된 게임에 대한 리포트(report)와 발표를 한다.

요구사항:

-기존 게임의 규칙을 완전히 또는 상당 부분을 변경한 새로운 결과를 내야 한다.
-기존 게임의 모든 “자산” (예: 아이템) 을 사용해야 한다.
-새롭게 자료 (예: 다른 아이템등)를 약간 소개한다.
-제스쳐 또는 터치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게임으로 준비해 본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일지라해도 너희 새로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대상 고객, 플레이어 수, 플레이 시간 추정치를 포함하여) 규칙은 반드시 명확하고 완전해야 한다.
-게임 포커스, 개발 및 플레이 테스트의 주의 사항을 적어야 한다 – 플레이 테스팅하는 동안 발생한 모든 문제나, 특히 이 게임의 밸런스는 맞추었는지? 이 게임이 재미있는지? 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