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Finite State Machine

일반적인 게임 FSM(유한상태기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unce 게임의 마우스 캐릭터FSM
http://matttuttle.com/2011/02/finite-state-machines-for-game-developers/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일반적인 RPG 게임의 몬스터 캐릭터 FSM
http://www.gurugail.com/pmwiki.php?n=Main.FSM
사용자 삽입 이미지

Group assignment 3

Game Production Design (305900)
– Technical Design Document
Fall 2012
Kyoung Shin Park
October 29, 2012

Group term project assignment – Technical Design Document (10 points)

제안했던 게임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Large High-Resolution Display Game”)에서 확장하여 Technical Design Document를 작성하여 10월 30일 발표한다. (5장~10장)

Technical Design Document는 아래 제시한 바와 같이 작성하도록 한다.

-게임 제목
-게임 요약 (1-2장)
-게임장르, 플랫폼, 게이머 수, 게임 규칙 요약 (1-2장)
-Software design document
   +게임 구조 (즉, 게임 루프)
   +FSMs
   +입력처리방법
   +그래픽 (2D/3D) 디자인
   +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운드 디자인
-게임 요소 (i.e., Characters/NPCs, Items, Backgrounds/Terrinas, Events, Story, etc)

*그룹원 중에 한 명이 e-learning에 올릴 것

Group assignment 2

Game Production (470420-1)
– “Large High-Resolution Display Game” Brainstorming
Fall 2012
2012년 10월 8일

Group term project assignment –
“Large High-Resolution Display Game” 브레인스토밍 (장수 제한 없음)
2012년 10월 15일 수업시간에 브레인스토밍 발표를 한다.

각 그룹별로 “대형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게임 (멀티 터치나 제스쳐를 이용한 인터랙션방식)”에 대한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 발표 시 다음과 같은 정보를 포함하여 설명하도록 한다:

-그룹명
-그룹 멤버와 맡은 역할 소개
-게임플레이 아이디어
-모든 스토리보드 그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