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vidual assignment 3

5495501357.zipIndividual assignment 3 – 발표 (10월 22일 – 23일)
Y. Lou, W. Wu, H. Zhang, Magic Input: A Multi-user Interaction System for SAGE Based Large Tiled-display Environment, 2012 IEE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ultimedia and Expo Workshops, pp.157-162.

J. Leigh, A. Johnson, L. Renambot, T. Peterka, B. Jeong, D. Sandin, J. Talandis, R. Jagodic, S. Nam, H. Hur, Y. Sun, Scalable Resolution Display Walls, Proceedings of the IEEE, pp. 1-15

P.Roman, M. Lazarov, A. Majumder, A Scalable Distributed Paradigm for Multi-User Interaction with Tiled Rear Projection Display Walls, IEEE Transaction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16(6), pp.1623-1632, 2010

A. Bigdelou, T.Benz, L.Schwarz, N.Navab, Simultaneous Categorical and Spatio-Temporal 3D Gestures Using Kinect, IEEE Symposium on 3D User Interfaces 2012, pp. 53-60

B.M.Williamson, C.Wingrave, J.J.LaViola, T. Roberts, P. Garrity, Natural Full Body Interaction for Navigation in Dismounted Soldier Training, Interservice/Industry Training, Simulation, and Education Conference (I/ITSEC) 2011

M. N.Kamel Boulos, B.J.Blanchard, C. Walker, J.Montero, A.Tripathy, R.Gutierrez-Osuna, Web GIS in practive X: a Microsoft Kinect natural user interface for Google Earth navig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Health Geographics 2011, 10(45).

L.Gallo, A.P.Placitelli, M. Ciampi, Controller-free exploration of medical image data: experiencing the Kinect, International Symposium on Computer-Based Medical Systems 2011, pp. 1-6

M. Nancel,J. Wagner, E. Pietriga, O. Chapuis, W. Mackay, Mid-air Pan-and-Zoom on Wall-sized Displays, CHI’11, pp. 177-186, 2011

D.Stodle, T-M S. Hagen, J. M.Bjorndalen, O.J.Anshus, Gesture-Based, Touch-Free Multi-User Gaming on Wall-Sized High-Resolution Tiled Displays, Journal of Virtual Reality and Broadcasting, 5(10), 2008

D.Vogel, R.Balankrishnan, Distant Freehand Pointing and Clicking on Very Large, High Reslution Displays, UIST2005, pp.33-42

Group assignment 1

Game Production Design (470420-1)
–  Game Modification
Fall 2012
2012년 9월 18일

Group term project assignment – Game Modification

이 그룹 프로젝트의 목표는 타일드 디스플레이 게임 설계를 위한 기존의 게임을 수정(modify)해본다. 그리고 이를 통해서 게임 “자산” 또는 기술 개발, 게임 규칙을 설계하는 과정을 이해한다.

이 과제로 수정한 게임은 게임으로써 완벽해야 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새롭고 매력적인 게임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전념해야 한다.

먼저, 이 수정된 게임은 타일드 디스플레이 인터랙션 조사(survey)에서 찾은 게임 또는 기존의 게임에서 타일드 디스플레이에서 실행되면 좋을만한 것으로 수정되어야 한다.

2012년 9월 25일 수업시간에 수정된 게임에 대한 리포트(report)와 발표를 한다.

요구사항:

-기존 게임의 규칙을 완전히 또는 상당 부분을 변경한 새로운 결과를 내야 한다.
-기존 게임의 모든 “자산” (예: 아이템) 을 사용해야 한다.
-새롭게 자료 (예: 다른 아이템등)를 약간 소개한다.
-제스쳐 또는 터치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게임으로 준비해 본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일지라해도 너희 새로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대상 고객, 플레이어 수, 플레이 시간 추정치를 포함하여) 규칙은 반드시 명확하고 완전해야 한다.
-게임 포커스, 개발 및 플레이 테스트의 주의 사항을 적어야 한다 – 플레이 테스팅하는 동안 발생한 모든 문제나, 특히 이 게임의 밸런스는 맞추었는지? 이 게임이 재미있는지? 등

History of Gaming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5-Gdl5tj2Hs#!







The film covers different eras of the video-game history.

Games:
Tennis for Two, Oscilloscope, 1958
Pacman, Arcade, 1980
Donkey Kong, NES, 1986
Sonic the Hedgehog, Sega Mega Drive/Genesis, 1991
Street Fighter II. SNES, 1991
Super Mario 64, Nintendo 64, 1996
Final Fantasy VII, Sony Playstation, 1997
Need for Speed: Hot Pursiut 2, Sony Playstation 2, 2002
Ecco the Dolphin, Sega Dreamcast, 2000
Super Smash Bros. Melee, Nintendo Game Cube, 2001
Wii Sports Golf, Nintendo Wii, 2006
God of War III, Sony Playstation 3, 2010
Rock Band, XBox 360,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