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Final Presentation (5/28)

Project Final Presentation (5/28)
Group1
– 하수민, 김현성, 박건률(발표)
– “에임마스터” 1인칭 FPS 오버와치류 게임
– 목표물은 공중 로봇, 호버봇(포탑식로봇), 회복 아이템, 등 75%이상 구현

Group2
– 김예준(발표), 안우진, 박상은
– “Where am I?” 캐주얼 술래잡기 멀티유저 게임
– 랜덤 장소에서 램덤 오브젝트로 시작. 술래를 찾아서 술래를 터치하여 술래가 넘겨짐

Group3
– 강병관, 김재영(발표), 최강우(메인화면 UI 제작을 시작함)
– “SpiderCat”
– 지형 (천장, 바닥), 기본캐릭터 구현, 장애물/아이템, 생명
– 마우스좌표 트래킹, 로프컨트롤러, 발사(Fire는 캐릭터와 마우스포지션의 raycast)

Group4
– 리진휘(발표), 김진수(기존 학점왕 코드)
– 대학생활 콘텐츠 학교가자! 게임 2D 플랫포머 게임
– 총알쏘기 게임으로 변경하여 완성함. PPT 발표없이 데모로.

Group5
– 허세진(발표), 안재호, 이동욱(불출석)
– 2D 플랫포머게임, 알파카 맵에 적을 죽이고 동전을 모아서 농장을 탈출하는 게임.
– 농장, 숲, 도시 3종 맵, 와우이동, 점프 구현, 몬스터 충돌(점프해서 몬스터를 잡아야함), 동전획득, 앤드 포인트에 도착하면 next stage로 이동.
– 이동속도조절(대시), 아이템 기능, SCENE 전환 스테이지 메인화면 구현 못함
– 유니티 구현시 필요한 자료 부족

Project Progress Report Presentation (5/7)

Project Progress Report Presentation (5/7)
Group1(2) – 하수민, 김현성(알바), (박건률 촬영) “에임마스터” 최종결과물 스테이지 1이상을 정확히 구현해주시길. 모델링(박건률), 스크립트(하수민), 총기모델링 사람모델(김현성) 게임 재미요소를 고려해서 구현.
Group2(3) – 김예준, 안우진, 박상은 “Where am I?” 이번 작업은 UI. 모든 플레이어가 준비완료되면 방장이 시작버튼 클릭 5초 타이머 구현, Photon의 PhotonView를 이용하여 원격으로 “준비완료/준비중 상태” 동기화
Group3(5) – 강병관, 김재영, 최강우 – “SpiderCat” 중간발표 이후 진행되지 않음. 진자운동, 점수, 장애물 구현 – 무슨 게임인지? 최종게임 결과물 준비해줄것.
Group4(4) – 리진휘, (김진수 출근) “대학생활 콘텐츠(학점왕, 집중왕)” 유니티2D 모바일 게임. 학점왕은 과제를 피하거나 물리침 Platformer게임, 집중왕은 총알쏘기 게임으로 변경 – 각자 다른것 하지말고 둘이서 학점왕 완성해주시길. 게임로직이 필요함.
Group5(1) – 안재호, 허세진, 이동욱, “농장을 나온 알파카” Platformer 게임. 그래픽 만들었고, 맵구현예정, 몬스터버그 수정, 사운드 추가 예정. 게임로직이 필요함.

Project Midterm Presentation (4/16)

Project Midterm Presentation (4/16)
Group1(1) – 에임마스터 FPS, 스테이지1,2,3 난이도 설계, 총쏘기 구현
Group2(2) – Where am I? 전체적인 지형 및 여러명의 유저 네트워크 구현, 추후 게임구현 필요함
Group3(3) – Spider-cat, 전체적인 지형, 진자운동 구현, 카메라 시점 구현
Group4(4) – 대학생활콘텐츠, 학점왕(횡스크롤방식), 집중왕(TapTap방식), 점수 및 아이템 추후제작 예정, 게임오버화면 구현예정
Group5(5) – 농장을 나온 알파카, 농장 배경 및 캐릭터 구현, 충돌 부분은 현재 구현 중, 게임요소 추가 및 배경 및 캐릭터 구현예정

Project Proposal Presentation (3/26)

Project Proposal Presentation (3/26)
Group1(2) – 김현성, 하수민, 박건률 “에임 마스터” (하이퍼 FPS) 총기 조준 속도에 대한 감각을 익히는 게임. “Aim Hero”, “Aim Lab”, “Overwatch” 게임과 유사하게 총, 망치, 용광로 등. object 제작은? 스테이지 고민을 먼저한 다음 모델을 찾아보도록.
Group2(3) – 김예준, 안우진, 박상은 “Where am I?” 공원 안에 완벽하게 스며들어라. 캐주얼 경쟁형 멀티게임. 적정 플레이 인원 3인~10인. Low-Poly Park 에셋 배경으로 사용. 내가 공원 속 사물이 된다. 진짜 사물인지 아님 내가 숨은 것인지 찾아야 함. 폭탄돌리기 술래잡기 게임. “숨바꼭질 온라인” “Crab Game Pummel Party” “Pico Park” “Gang Beasts”
Group3(5) – 강병관, 김재영, 최강우 “제목없음?” 액션러닝 2D 모바일게임. 횡스크롤 게임. 진자운동 움직임 이용. “고군분투” 플래시게임 참고.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
Group4(4) – 김진수, 리진휘 “대학생활 콘텐츠(학점왕, 집중왕)” 유니티2D 모바일 게임. 학점왕은 과제를 피하거나 물리침, 집중왕은 QTE 제한시간내에 특정모션 퀘스트. 픽셀아트를 제작할 예정임. 추가콘텐츠로 ARFoundation 사용.
Group5(1) – 안재호, 이동욱, 허세진 “농장을 나온 알파카” “Getting Over It” (항아리게임)같이 게임시점은 사이드뷰, 횡스크롤 게임, 인터랙션(방향키, 마우스), 캐릭터 (알파카, 농부, 블랙탄), 스테이지 (농장, 숲, 골짜기, 마지막구간은 우주?) 그래픽은 3D object asset store 사용. 농부와 블랙탄 캐릭터 제작 예정.

Project Group Formation (3/19)

Group Formation
Group1 – 김현성, 하수민, 박건률
Group2 – 김예준, 안우진, 박상은
Group3 – 강병관, 김재영, 최강우
Group4 – 김윤하, 김진수, 리진휘
Group5 – 안제호, 이동욱, 허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