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Proposal Presentation (3/26)
Group1(2) – 김현성, 하수민, 박건률 “에임 마스터” (하이퍼 FPS) 총기 조준 속도에 대한 감각을 익히는 게임. “Aim Hero”, “Aim Lab”, “Overwatch” 게임과 유사하게 총, 망치, 용광로 등. object 제작은? 스테이지 고민을 먼저한 다음 모델을 찾아보도록.
Group2(3) – 김예준, 안우진, 박상은 “Where am I?” 공원 안에 완벽하게 스며들어라. 캐주얼 경쟁형 멀티게임. 적정 플레이 인원 3인~10인. Low-Poly Park 에셋 배경으로 사용. 내가 공원 속 사물이 된다. 진짜 사물인지 아님 내가 숨은 것인지 찾아야 함. 폭탄돌리기 술래잡기 게임. “숨바꼭질 온라인” “Crab Game Pummel Party” “Pico Park” “Gang Beasts”
Group3(5) – 강병관, 김재영, 최강우 “제목없음?” 액션러닝 2D 모바일게임. 횡스크롤 게임. 진자운동 움직임 이용. “고군분투” 플래시게임 참고.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
Group4(4) – 김진수, 리진휘 “대학생활 콘텐츠(학점왕, 집중왕)” 유니티2D 모바일 게임. 학점왕은 과제를 피하거나 물리침, 집중왕은 QTE 제한시간내에 특정모션 퀘스트. 픽셀아트를 제작할 예정임. 추가콘텐츠로 ARFoundation 사용.
Group5(1) – 안재호, 이동욱, 허세진 “농장을 나온 알파카” “Getting Over It” (항아리게임)같이 게임시점은 사이드뷰, 횡스크롤 게임, 인터랙션(방향키, 마우스), 캐릭터 (알파카, 농부, 블랙탄), 스테이지 (농장, 숲, 골짜기, 마지막구간은 우주?) 그래픽은 3D object asset store 사용. 농부와 블랙탄 캐릭터 제작 예정.